[프라임경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피지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 딥 클렌징에 피부 촉촉함까지 지켜주는 저자극 클렌징 오일 '7無 네이처소스 딥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노폐물을 씻어내는 올인원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 묵은 각질 및 피지를 깔끔하게 녹여 씻어내 각질 관리와 모공케어까지 돕는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유성 매직도 깨끗하게 닦아낼 정도로 뛰어난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코코넛 유래 성분 외 올리브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포도씨 오일 등 피부에 안전한 식물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세안 후 피부의 촉촉함을 지킨다.
EWG 스킨딥 기준 0~2단계 내의 안전등급 성분 위주로 제조됐다. 특히 광물성 미네랄 오일과 설페이트(S.L.S)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7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96시간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7無 네이처소스 딥 퓨어 클렌징 오일은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 (http://www.dewytre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