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푸드빌 제일제면소·차이나팩토리 겨울 신메뉴 출시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16 14:10: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가 제주 향토음식을 소재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대한민국 국수 지도'의 다섯 번째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정하고 신메뉴를 출시했다. 제일제면소는 제주도 대표 향토음식 '고기국수'를 제일제면소식으로 재해석한 메뉴 2종을 16일부터 선보인다.
 
고기 국수는 구수하게 우린 육수에 소면을 말고 오겹살 돼지고기 수육을 고명으로 얹은 것이 특징이다. '고기 비빔 국수'는 제주도 주민들이 고기 국수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먹는 점에서 착안한 메뉴로, 쫄깃한 밀면을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제일제면소 특제 양념에 비벼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알싸한 양념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게 한다.
 
제일제면소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제주기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제주 왕복 항공권과 고급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17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해물 마라팟 △화권 주꾸미 △황태 짬뽕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오픈 8주년을 기념해 모든 프리미엄 메뉴를 88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프리미엄 메뉴는 '해물 소고기 철판 볶음' '자연송이 해산물 볶음' '흑식초 탕수육' 등 셰프 특선 요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