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인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2014 홀리데이 콜렉숀 'RED LOVE'(레드 러브)를 출시한다.
'RED LOVE'는 가장 도발적이면서도 강력한 파워를 상징하는 레드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라인이다.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필수품목인 비비케익, 립스틱, 아이라이너, 섀도우, 네일 등 총 8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 가을 출시 이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더샘의 베스트셀러가 된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는 홀리데이 버전으로 감각적인 레드 용기와 더불어 세련된 3가지 레드 색상으로 다양함을 더했다. 여기에 화려한 펄감의 글리터 립스틱 '골드 일루미네이터'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에코 소울 루미너스 리얼 세럼 비비 케익(18g)과 △에코 소울 치크 그라데이션(9.5g) △에코 소울 익스트림 펄 아이라이너 글램(2.7ml) △에코 소울 샤인 젤리 섀도우(3.2g) △에코 소울 루미너스 리얼 광채 미스트(105ml) △에코 소울 네일 콜렉숀(10ml) △온열감의 핸드크림 퍼퓸드 핸드워머(50ml)가 포함됐다.
더샘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RED LOVE'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