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화재 '당신의 봄' CF 첫 주인공은 '차태현'

고객을 '봄'으로써 고객에게 '봄'을 선사하겠다는 '좋은 보험' 브랜드 철학 담아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2.12 10:31: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화재의 CF 속 첫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평소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배우 차태현이 바로 그 주인공.

이번 광고는 '우리는 봄, 당신을 봄, 제대로 봄'이라는 목소리와 함께 봄날을 연상시키는 꽃 속에서 차태현이 화사하게 등장해 삼성화재의 새로운 브랜드인 '당신의 봄'을 보여준다.

'당신의 봄'은 고객을 제대로 꼼꼼히 앞서 '봄(Seeing)'으로써 고객의 오늘을 지키고, 더 좋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원동력이 되어주며 밝고 희망찬 '봄(Spring)'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파트장은 "당신의 봄은 삼성화재의 브랜드 정신인 '좋은 보험'에서 비롯된 것으로 세상의 불안함에 맞서 보다 희망찬 '당신의 봄'을 만드는 일에 삼성화재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

광고를 제작한 박찬규 제일기획 프로는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올 겨울 추운 날씨를 힘겹게 보내시는 분들이 따뜻한 희망을 품을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어질 후속 CF에서도 '당신의 봄'에 어울리는 다른 주인공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마음에 봄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차태현이 주인공인 CF가 공개되며 아직 등장하지 않은 광고 '봄' 노래 속의 목소리 주인공들에 대한 호기심 또한 증폭되고 있으며 그 두 번째 광고 또한 12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화재의 '당신의 봄' 광고는 △버스 △TV △라디오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