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농협카드, 스키장·겨울여행 위한 이벤트

'추운겨울, 따뜻한 혜택에 물들다'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2.11 18:33: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가 겨울을 맞아 '추운겨울, 따뜻한 혜택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농협카드의 이벤트로 고객들은 전국의 주요 스키장 및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비발디파크 등 전국 10개 주요 스키장에서 행사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가 사은품 증정 및 휘닉스파크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실속 있고 안전한 스키장 가는 길을 위해 엔진오일 할인, 차량 무상점검 등 차량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2만원 할인 및 부동액 1만원 할인해주며 22개 사항에 대한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농협주유소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해외항공권 최대 15% 할인 및 숙박시설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를 이용한 해외항공권 구매 때 최대 11%가 할인되며 채움스케치에서 해외항공권 및 해외호텔을 함께 예약하면 호텔요금을 15%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한 최대 100만원 캐쉬백 및 무이자할부서비스 제공 등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31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할부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까지 캐쉬백 해준다. 채움스케치에서는 다양한 품목을 최대 72%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하며 까사미아·만도위니아·LG전자베스트샵에서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