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한 성지식. 넘쳐나는 미디어를 통해 소위 '음란물'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대가 됐지만 과연 내가 알고 있는 것이 섹스의 전부일까?
남자들은 크기와 힘에 집착하고 여자들은 진정한 오르가슴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서로를 오해하고 벙어리 냉가슴만 앓고 있을 지도 모를 일이다.
이 책 '섹스의 재발견 벗겨봐-실전편'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건강강사로 활약해 온 저자가 인간의 건강과 행복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섹스에 대해 제대로 해야 함을 알려주고 있다.
또 꼭 알아야 할 성지식과 잘못 알고 있는 성 지식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남자와 여자의 신체 구조부터 실제 성생활에 있어서 꼭 알아둬야 할 상식들까지 구체적으로 소개했으며,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알아둬야 할 체위도 총 망라해 집대성했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려는 연인과 부부를 위해, 또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 남녀들을 위한 침대 곁의 필독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 책의 저자는 앞서 '정력의 발견 벗겨봐'를 통해 섹스 없는 사랑이 어불성설임을 일간한 바 있으며, 이번 책을 통해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 섹스를 잘 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실전 테크닉들을 정리했다.
모아북스 펴냄. 가격 1만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