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와이즈교육 '와이즈위클리 사업 설명회' 전국 순회

초등학교 논술 학원 대상…차별화된 강점·마케팅 전략 소개

하영인 기자 기자  2014.12.05 13:51: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초등 논술 전문 교재 '와이즈위클리' 홈스쿨을 운영 중인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은 오는 9일 서울부터 17일 광주, 전남까지 전국 초등학생 논술 학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새로 개발한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 사업설명회를 순회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와이즈교육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문가들이 진단하는 최근 교육환경 변화와 이에 부응하는 논술 교습 전략 컨설팅과 함께 와이즈위클리의 차별화된 강점과 향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과논술 전문교재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는 타블로이드판 신문 형태로 매주 발행하며 새로운 통합교과 과정과 연계된 주제로 논리적 주장과 글쓰기를 통해 논술능력을 높여주는 것이 강점이다. 
 
와이즈교육 관계자는 "교과 전 과정에 맞춘 연간 계획안과 교사용 지침서, 동영상 강의 등 매주 제공해 진도관리와 수업준비를 상대적으로 편할 수 있게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위클리 홈스쿨은 동화를 비롯해 △정치 △경제 △역사 △철학 △인문 △문화 등 초등학교 전 분야를 망라하는 스토리텔링으로 교사와 학생들의 흥미와 자연스러운 토론, 글쓰기 훈련 효과를 볼 수 있다.
 
와이즈위클리 사업 설명회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