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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네슬레퓨리나,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퓨리나브랜드사료 30% 할인…상품 1포 판매 시 100g 기부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05 10: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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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홈플러스는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2회째인 이 캠페인은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키고,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유기 반려동물 보호에 동참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오는 24일까지 홈플러스 140개 점포에서 애견사료인 퓨리나 원, 알포, 애묘사료인 프리스키 등 건사료 브랜드 상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상품 1포 판매 때마다 100g의 사료를 유기 반려동물을 위해 적립, 기부하는 방식이다. 적립된 사료는 내년 1월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일부 점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강아지 모형으로 구성된 포토존을 운영해 유기 반려동물에 대해 관심을 유도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2013년 한 해에만 약 10만마리의 유기동물이 발생(동물보호관리시스템)하고 이 가운데 절반이 자연사 또는 안락사하는 등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경호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Pet 파트장은 "앞으로도 유기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 고객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