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쿠차, 서비스 개편으로 고객편의 강화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05 10:01: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바일 핫딜 쇼핑 포털인 옐로모바일의 '쿠차'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광고의 메시지처럼 '한방에 핫딜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이에 따라 첫 화면에 핫딜 검색창을 노출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 실시간으로 뜨는 핫딜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결과 내 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소비자가 보는 카테고리 안에서 찾고 싶은 핫딜도 검색 가능하다.
 
쇼핑에 최적화된 메뉴 디자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리도 높였다. 어떤 페이지에서나 사이드 메뉴를 통해 쿠차의 모든 카테고리로 쉽게 옮길 수 있다. 메인화면에서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 뷰티 등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노출해 해당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분이 편리한 카테고리 아이콘 변경 및 앱의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이 변경돼 메인 화면부터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옐로모바일의 쿠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핫딜 쇼핑을 위한 것"이라며 "쿠차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긍정적인 리뷰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