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국내 DMB라디오방송중 최고의 청취률을 자랑하는 멜론방송의 프로그램, 슈퍼주니어 “강인의 천방지축 라디오(월~일, 오후 10시, 멜론사이트[www.melon.com]-DMB CH30)”가 400회를 맞아 블랙데이인 4월 14일(토), 국내 DMB방송사상 최초로 400회 특집기념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특집공개방송은 400회 특집에 걸맞게 최고의 아티스트와 다양한 구성으로 가득하다.
먼저 10대 최고의 아이콘인 수퍼주니어-T(이특, 희철, 강인, 은혁, 신동, 성민)의 무대.., 수퍼주니어-T의 멤버이자 맏형격인 DJ ‘강인’의 400회 방송을 축하하고자 수퍼주니어-T의 멤버들이 제일 먼저 뭉쳤다. 또한 여성그룹의 새로운 르네상스를 이끌어가는 베이비복스리브, 그리고 신화가 만든 또그리고 제 2의 신화인 배틀이 이번 축하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Click–B의 멤버에서 솔로아티스트로 화려하게 변신하고, H.O.T출신 토니안의 프로듀싱으로 더욱 성숙해진 에반(유호석)의 컴백스페셜, 댄스가수 유승준의 피처링으로 유명해진 H-유진과, 상반기 최고의 이슈메이커인 비행소녀의 마골피가 출연하여 이번 400회 특집 공개방송을 축하한다.
그리고 이번 특집 공개방송은 구성면에서도 풍성한 선물이 가득하다.
이번 공개방송신청은 멜론사이트(www.melon.com)와 하이브랜드(www.hibrand.com)홈페이지에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선착순 입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