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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캐피탈, 콜센터상담사 힐링 위한 '해피데이' 진행

감정노동자 인권보호와 근로환경 위한 정책 돋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2.04 09:4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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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아주캐피탈은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을 위해 3일 '펀펀(FunFun)한 해피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윤종 사장을 비롯해 아주캐피탈 전 임원과 고객행복센터 상담사 총 170여명이 참석했으며 CS상담, 해피콜, 텔레마케팅(TM) 등 각 파트에서 올 한해 업무성과가 우수한 상담사를 시상하는 '슈퍼스타 시상식'이 열렸다.

이어 △축하공연 △팀 대항 게임 △댄스타임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한해 동안 수고한 아주캐피탈 상담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보냈다.

아주캐피탈은 내부 직원만족이 곧 고객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취지 하에 매년 연말 콜센터 전 상담사를 대상으로 '펀펀(FunFun)한 해피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달 서울시 주관으로 개최된 기업 우수사례 발표회에 참석, 아주캐피탈이 감정노동자 인권보호와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 펼치는 언어폭력 응대 매뉴얼, 고충처리 전담반, 힐링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