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람보르기니, 두바이 최초 '컬렉션 스토어' 열어

브랜드 패션·액세서리 판매…브랜드 강점 전달하고자 매장 운영

노병우 기자 기자  2014.12.03 15:45: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지난달 28일 두바이 최초의 람보르기니 컬렉션(Collezione Automobili Lamborghini)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두바이 몰 중심부에 위치한 람보르기니 컬렉션 매장은 람보르기니 컬렉션의 모든 패션 및 액세서리 판매를 위한 매장이다. 이번 매장 오픈은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알 라쉬드 그룹 산하 압둘아지즈 알 라쉬드 트레이딩(Abdulaziz Al Rasheed Trading)이 총괄했다.

이 매장에서는 람보르기니 오너들뿐 아니라 △품질 △스타일 △우아함을 중요시 여기는 럭셔리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모든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남성 및 어린이를 위한 토털 패션을 선보이는 매장의 특별한 액세서리로는 탄소 섬유 가장과 브랜드 최초의 향수인 4가지 향의 '람보르기니 L' 등이 있다.

보리스 푸두 람보르기니 컬렉션 담당자는 "중동의 람보르기니 오너들과 팬들은 람보르기니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이들이 가진 람보르기니 브랜드 및 그 유산에 대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람보르기니는 스타일 및 소재와 첨단 디자인이라는 브랜드의 강점을 패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통해 전달하고자 전 세계에 걸쳐 람보르기니 컬렉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