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 유통가, '미리' 크리스마스 기획전 '풍성'

블랙프라이데이로 오른 소비심리 지속 위해 온라인몰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01 11:49: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유통가가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 준비로 분주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게임기 특가 판매부터 트리 증정 행사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로 한껏 오른 소비심리를 지속시키기 위해 온라인몰이 재빠르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여 소비자 관심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X-MAS 슈퍼 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매일 3가지의 크리스마스 인기 상품을 선정해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산타가 카드 보내는 장난감 선물'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매일 오전10시 '한정수량 장난감 특가 찬스' 코너를 통해 인기 장난감을 최대 70% 할인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G마켓은 21일까지 '2014 크리스마스 원, 투, TREE&DECO' 프로모션을 열고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부터 장신구, 홈데코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큐레이션 쇼핑사이트 G9는 9일부터 22일까지 크리스마스 상품과 마트 상품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돌려주는 '크리스마스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한다. 모바일앱에 '크리스마스 아이콘' 표시가 된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ID 당 3개 상품까지 캐시백 신청이 가능해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션이 마련한 행사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함께 '1일은 옥션'을 통한 마블 인기 캐릭터 피규어 경매다.

이번 행사는 마블 캐릭터 75주년을 맞아 옥션과 마블 캐릭터를 보유한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함께 기획했으며, 마블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헐크, 울버린 피규어를 옥션 사이트에서 경매한다. 또 캐릭터별 인기투표 및 경품 행사를 펼치며 마블 캐릭터 이어폰과 페이퍼토이, 텀블러 등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11번가는 올 한해 최고의 인기를 끈 상품을 한데 모은 '2014 쇼핑어워즈' 기획전을 열어 오는 31일까지 관련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선정된 '패션 브랜드 어워즈' 상품도 최대 72% 저렴하게 들여갈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5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Gift 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MD가 직접 엄선한 인기 유아동 크리스마스 상품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