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맥심 화이트골드, TV 광고 '크리스마스' 편 방영

화이트 크리스마스 만들기 온·오프 이벤트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2.01 10:39: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맥심 화이트 골드 크리스마스'편 TV 광고를 공개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TV 광고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약하는 김연아가 출연한다. 맥심 화이트골드와 함께 따뜻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알린다.

이번 광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눈 내리는 어느 날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가 성냥을 켜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화이트골드 캔들 머그컵에 맥심 화이트골드를 마시는 장면이 이어지며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골드"라는 따뜻한 인사말을 전한다. 

맥심 화이트골드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5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캔들머그에 담긴 따뜻한 화이트골드 릴레이' 온라인 이벤트 프로그램은 SNS를 통해 가족 및 연인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내면 응모가 된다. 받는 사람도 메시지를 이어서 보내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김연아 로고가 새겨진 시계, 2등(100명)에게는 핸드크림과 온열 장갑세트를 제공하며 3등(1000명)에게는 화이트골드 캔들머그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화이트 크리스마스엔 맥심 화이트 골드’라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주요 400개 할인점에서 11일부터 24일까지 병행한다. 1등(10명)에게는 동서식품 제품으로 구성된 해피박스를, 2등(2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캔들 머그세트와 러블리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