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업은행, 창립 60주년 '사랑과 문화나눔 음악회' 개최

자매결연 복지시설과 자원봉사자 초청, 쉽고 재밌는 클래식 음악 자리 마련

나원재 기자 기자  2014.11.28 17:07: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DB산업은행(회장 홍기택)은 27일 오후 5시 '창립 60주년 기념 사랑과 문화나눔 음악회'를 본점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KDB산업은행은 지난 1996년부터 결연을 맺고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재정지원을 해온 삼성농아원, 서울성로원, 주몽재활원, 성모자애보육원 4개 복지시설의 원생, 교사, 자원봉사자 400여명 및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50여명을 초청했다. 이날 이들을 위해 쉽고 재밌는 클래식 음악회를 열고, 저녁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28일 은행에 따르면 40인조 오케스트라와 7명의 성악가가 감동과 열정이 가득한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준 이날 음악회는 '넬라 판타지아' 등 CF와 영화 속에 자주 등장하는 친숙한 노래들에 엠컬쳐스 심금호 대표의 흥미로운 해설과 영상이 더해져 열띤 호응과 뜨거운 박수 속에 펼쳐졌다.

류희경 KDB산업은행 수석부행장은 공연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창립 60주년을 맞는 자리에 20여년 간 오랜 인연을 맺어온 5개 복지시설과 함께 하게 돼 더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