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토니모리 '블랙프라이데이' 빅 세일 최대 50%↓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28 15:18: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8일 하루 동안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깜짝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1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세일 품목에는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인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와 '100시간 크림' 및 최근 출시돼 인기를 얻는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라인'이 포함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분광채 UV 수분쿠션'과 '인텐스케어 골드 24K스네일 크림'을 비롯해 '콩 발효 스킨케어 세트' '러브유 쏘머치 박스' 등 다양한 선물세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일 혜택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중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기타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더불어 토니모리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영등포 타임스퀘어 토니모리 매장에서 '블랙프라이데이 SNS 이벤트'를 실시, 매장에서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 후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딜라이트 토니틴트 정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