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카드 "해외직구도 올댓서비스 이용하세요"

자사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에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1.28 08:59: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카드는 쇼핑, 여행, 레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생활서비스 사이트 '올댓서비스' 내에 '해외직구 서비스(이하 올댓 직구)'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댓 직구는 블랙프라이데이나 사이버먼데이 등 성수기뿐 아니라 1년 내내 해외 직구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직구 초보자 및 마니아 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쇼핑 팁(Tip)과 노하우도 접할 수 있다. 

올댓 직구에서는 해외직구 캐시백 사이트인 '이베이츠'를 통해 △이베이 △아마존 △랄프로렌 △갭 등 560여개의 다양한 해외 쇼핑몰과 만날 수 있다. 최대 15% 캐시백, 해외 쇼핑몰 할인정보 제공 등 이베이츠 기본 서비스 외에 신한카드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현재 개발 중이다. 

또한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구매대행사이트 '테일리스트'도 이용 가능하며 내달 31일까지 이용 시 4% 캐시백 제공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몰 '육스(YOOX)'를 '올댓 직구'를 통해 이용하면 오는 30일까지 20% 할인에 배송비 무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의 해외직구 특화카드인 '몰테일 신한 GS칼텍스 Shine카드'와 'Smart Global 신한카드'의 상세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신청도 가능토록 했으며, 수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는 등 해외직구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총망라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성수기에 국한되지 않고 연중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해 '올댓 직구'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이용에 있어서도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