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림산업·동부건설·동일하이빌·한라건설·성원건설 등 중견·대형 건설사들의 경력직 채용이 진행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림산업(www.dic.co.kr)은 안전·전기·기계 등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9일까지 이메일(recruit@daelim.co.kr)로 제출하면 된다.
동부건설(http://dbcon.dongbu.co.kr)은 주택설계·상품기획·구조설계·색채디자인·인테리어설계·기계설계·전기설계 경력자를 모집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동일하이빌(www.dongilhv.co.kr)도 상반기 경력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내 부문이 주택사업·기획·안전·건축·조경설계 등이며 해외 부문은 해외사업·분양·자재·법무·관리·회계·기계·전기·설계·건물관리·경리 등이다. 인턴은 상경계열이 인사·재경·주택사업 등이며, 이공계열은 건축·기계·전기·토목·안전 등이다. 경력·인턴직 모두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라건설(www.halla.com)이 토목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우편·방문·이메일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본건설(구 쌍용엔지니어링, www.invo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건축·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4일까지 우편·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성원건설(www.sungwon.co.kr)이 경력·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은 해외건축·해외토목·인테리어·해외현장관리 등이다. 신입은 건축·토목·설비·전기·영업·전산·현장관리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하면 된다.
오렌지이엔지(www.orangeeng.com)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관리·개발 인허가·조경설계·공무·공사·시공측량 등이며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성풍건설(20일까지), 경남기업(14일까지), 아남이엔지(15일까지), 창조건축(13일까지), 도화종합기술공사(16일까지), 한일건설(채용시까지), 영동건설(11일까지)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