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재규어 랜드로버 딜러' KCC오토모빌, 아트 서커스 이벤트

카발리아 공연 고객 300명 초청…"문화 마케팅으로 브랜드 감성 홍보"

전훈식 기자 기자  2014.11.26 18:23: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은 연말을 맞아 '2014 송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KCC오토모빌에 보내준 고객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30일 고객 300명을 잠실 운동장 내 특설 공연장 '화이트 빅탑'에서 진행되는 아트 서커스 ‘카발리아' 공연에 초청한다.

아트 서커스 '카발리아(cavalia)'는 지난 2003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미국 △독일 △벨기에 △스페인 △멕시코 △호주 △아랍에미레이트 △싱가폴 등 65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펼치며 400만 이상의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공연이다.

전통 서커스와 최첨단 기술이 만나는 '카발리아'는 세계적 명마 50마리와 아티스트 40명, 그리고 곡예사들이 빛과 특수효과를 무대로 단순한 묘기가 아닌 예술적으로 승화된 승마 곡예를 선사한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CUSTOMER FIRST'를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고객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문화 마케팅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감성을 많은 고객분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분당 △일산 △원주 등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CC오토모빌은 차별화된 고객 관리프로그램 CLC(Customer Life Care)로 정기 차량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차량이 고객 집으로 직접 방문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