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이트진로, 참이슬 새얼굴 아이유 발탁

팬카페 통해 소주 사랑 밝혀온 아이유 통해 참이슬 대세감 확산 기대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21 09:38: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25일부터 17.8도로 새롭게 출시되는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 광고모델로 그 동안 남다른 소주사랑을 과시해온 국민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유는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소주를 즐겨 마신다'며 자신의 음주취향을 밝혀온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청아한 목소리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은 아이유 이미지가 참이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아이유의 국민가수 이미지와 국민소주 참이슬 이미지가 부합돼 참이슬 대세화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이유를 모델로 영입한 하이트진로는 12월부터 새로운 동영상광고를 온에어한다.

새로워진 참이슬의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 캠페인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