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 크림, 코스모 뷰티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20 17:44: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 크림'이 패션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가 진행한 '2014 코스모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으로 'BB&CC 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잇 래디언트 CC 크림'은 2013년에 코스모폴리탄을 비롯한 얼루어, 슈어 등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국내에서 유일한 수분 베이스로 출시된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빛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보습력과 밀착력까지 모두 갖춰 부담스럽지 않게 쓸 수 있다. 2013년 1월, 출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5일만에 일부 매장이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최현위 바닐라코 마케팅팀 대리는 "수 많은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BB&CC 크림'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4회를 맞는 '2014 코스모 뷰티 어워드'는 6개월이 넘는 준비 기간과 심사 과정을 거쳐 공정한 테스트를 통해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시상식이다.

매년 1만명이 넘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등의 뷰티 스페셜리스트와 일반인 블라인드 테스터들이 참여해 심사가 이뤄진다. 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