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겨울 한정 케이크 출시

품격 있는 디자인과 맛으로 차별화한 명품 케이크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20 16:39: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 한정 '윈터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했다. 윈터 스페셜 케이크는 '스노위 라즈베리'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다.
  
올해의 신제품인 '스노위 라즈베리(Snowy Raspberry)' 케이크는 눈 덮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그대로 전한다.

깊고 진한 맛의 화이트 초콜릿과 직접 건조해 만든 상큼한 라즈베리 파우더 위에 바닐라 크림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라즈베리의 붉은 색과 함박눈 같은 바닐라 크림은 연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스노위 라즈베리 케이크'는 크기에 따라 홀 케이크와 쁘띠 케이크 두 종류가 준비됐다. 패스트리 부티크의 시그니처 상품인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는 품격 있는 디자인과 맛으로 매년 크리스마스에 인기를 끌고 있다.

초콜릿 둥지 위에 흰 눈이 방금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소복이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맛을 더했다.

겨울 한정 케이크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구매 3일 전 예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스노위 라즈베리 홀케이크 6만2000원, 스노위 라즈 베리 쁘띠 케이크 1만3000원,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 7만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