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피죤, 고객 소통채널 확대…프리미엄 제품 이미지 강화

연말까지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 채널 대상 체험단 운영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20 16:20: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연말까지 '빨래엔 피죤 30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츠 프리미엄'과 '피죤 프리미엄'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국내 주요 커뮤니티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로 공유한 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죤 제품 체험 기회를 준다. 우수 후기자는 피죤 프리미엄 3종 제품(피죤, 액츠, 무균무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죤은 대표 제품인 '피죤' '액츠' '무균무때'가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도 '피죤'과 '무균무때'가 섬유유연제 및 세정제 부문 1위를, '2014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환경 보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