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갤러리아, 백화점 최초 자사 VIP 전용 프리미엄 여행상품 출시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1.20 10:4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갤러리아 VIP 고객을 위한 여행상품인 '갤러리아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이하 갤러리아 PP패키지)'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한진관광한진관광(KALPAK)과 공동으로 개발한 오직 갤러리아 VIP 고객을 위한 여행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측은 백화점과 여행사가 공동으로 백화점 VIP 고객을 위한 상품을 개발한 것은 업계 최초며, 갤러리아가 쇼핑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한 단계 도약한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했다.
 
오직 갤러리아 VIP 고객을 위한 여행상품인 만큼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 상품을 통해 뉴욕 방문 때 갤러리아 VIP고객은 인천공항과 뉴욕JFK 공항에서의 VIP 혜택(라운지 이용 및 현지 직원 에스코트)을 받으며 기내에서는 승무원의 서프라이즈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 패키지 여행상품과 달리 갤러리아 PP 패키지는 차별화된 니즈가 있는 고객의 특성을 고려,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객이 직접 자신만의 뉴욕여행을 디자인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여행기간 변경 외에도 패키지에 포함되는 뉴욕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의 숙박은 뉴욕 포시즌, 뉴욕 페닌슐라 등 고객이 선호하는 호텔로, 룸 타입도 변경 가능하다. 갤러리아 PP 패키지는 갤러리아 전 지점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지점 VIP 라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호정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실 상무는 "갤러리아의 성공적 MD와 마케팅, 서비스 등에 대한 해외 유수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글로벌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갤러리아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까지 선도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