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이나생명보험, 공식 소셜 'THE친절한라이나' 개설

블로그·페이스북·유튜브 통해 보험정보 전달

정수지 기자 기자  2014.11.19 16:58: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라이나생명보험은 공식 소셜미디어 'THE친절한라이나'를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THE친절한라이나' 채널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정보를 접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블로그는 일반인들에게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각종 보험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만들었다. 세부적으로 △THE키우는자산 △THE지키는건강 △THE가꾸는행복 △THE친절한소식 등의 섹션을 통해 재테크,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는 라이나생명 소식과 각종 이벤트, 캠페인 영상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이나생명보험은 소셜미디어 개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백화점상품권(10명), 음료 교환권(4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19일부터 내달 5일까지며 로그인 없이 참여 가능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라이나생명이 고객 눈높이에 맞게 온라인채널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TM채널이 갖는 한계를 극복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라이나생명만의 '친절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방문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