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IG손해보험, 무료 릴레이 강연 '홈드레싱'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유미영 씨 초청… 2040 여성 100여명 참가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1.19 16:56: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IG손해보험은 18일 저녁 자신이 직접 집안을 세련된 공간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미니클래스 '뚝딱! 내 집에 희망 더하는 홈드레싱' 미니클래스를 LIG아트홀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IG손해보험이 지난해부터 지속 개최 중인 무료 릴레이 강연 프로젝트 'LIG손해보험 미니클래스'의 일곱 번째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새 집 꾸미기에 한창인 신혼, 예비부부,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주부 등 2040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홈스토리 '놀랍지 아니한가' 등의 방송 프로그램 인테리어를 담당하며 스타덤에 오른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유미영 씨가 강연을 맡았다.

'희망을 더하는 인테리어 노하우'를 주제로 두 시간 동안 이어진 강의에서는 △2014 인테리어 트렌드 △패브릭·페인팅 등 색을 활용한 홈드레싱 노하우 △베란다·창고·거실 한켠 등 죽은 공간을 되살리기는 물론,

업 사이클링 조명, 리빙 퍼퓸 등 소품을 이용한 분위기 연출법 등 거창한 공사 없이 적은 비용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집을 디자인할 수 있는 각종 정보가 제공됐다.

특히 강연 말미에는 참가자들이 살고 있는 집을 유미영 강사가 직접 컨설팅해주는 시간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강의 내용은 추후 LIG손해보험 페이스북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주천 LIG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가족의 가치를 무엇보다 중요시하는 보험사로 가족의 보금자리라 할 집을 보다 행복하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었다는 데 이번 미니클래스의 의의를 뒀다"고 말했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지난해부터 △여성 운전 △자궁 건강 △자녀 성장 △척추 건강 △셀프 웨딩촬영 등 일상 곳곳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무료로 특강을 진행하는 미니클래스를 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