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銀, 스마트한 '스마트폰뱅킹 웰컴 페스티벌-빅3이벤트'

아이패드 에어2, 현금, 모바일상품권 등 총 1만1538명 혜택

김병호 기자 기자  2014.11.19 14:37: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행장 김한조)은 스마트폰뱅킹 신규가입이나 간편조회만으로 자동응모,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고객 및 스마트폰 간편조회서비스 신규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현금,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폰뱅킹 Welcome Festival~ SMART BIG3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마트폰뱅킹 Welcome Festival~ SMART BIG3 이벤트'는 스마트폰뱅킹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스마트폰으로 간편조회 서비스를 신청 이용할 경우 별도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되는 총 세 가지의 테마로 전개된다.

우선 스마트폰뱅킹에 신규 가입을 하고 앱 로그인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38명에게 아이패드 에어2, 현금, 모바일상품권 경품을 제공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는 OTP를 무료로 준다.

둘째,스마트폰뱅킹에 신규 가입을 하고 앱을 설치한 고객이 본인의 계좌입출금 내역을 무료로 통지해주는 금융정보알림서비스까지 신청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주는 행사에 추가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으로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에 별도로 가입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본인의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폰 간편조회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면 현금 3000원을 등록된 계좌로 100% 지급하는 선착순 행사다.

이 외에도 기업고객 전용 스마트폰뱅킹 앱이 지난 11일 출시돼 6개월간 스마트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모바일상품권을 9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외환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알림과 동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정성껏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