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연말연시, 여자끼리 기분 좀 내볼까 ?

호텔가, 여성 전용 프로모션 '봇물'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19 11:47: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4년을 한 달 반 정도 남긴 요즘, 연말연시 모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이 호텔가에 쏟아지고 있다. 가볍게 식사 한 끼 하며 그동안 미뤘던 수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알찬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1박2일 꽉 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상품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연말인 만큼 호텔에서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메뉴들과 서비스들이 스마트한 가격에 준비됐다. 평소와 달리 조금 특별한 장소에서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은 '그녀들'이라면 호텔가의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들과 패키지에 주목하자. 

The-K호텔서울은 매주 월·화·수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기존 성인 요금의 20% 할인된 가격 혜택으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호텔 뷔페식을 만끽할 수 있다.

산지 직송 최고 식자재를 활용해 특급 쉐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도 빼놓을 수 없다. 총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싱싱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맛도 영양도 살린 제철 요리들이 한∙중∙일∙양식을 비롯해 디저트까지 알차게 준비돼 만족스러운 식사는 물론 즐거운 대화를 나눌 연말 모임으로 제격이다.

12월24일과 31일에는 로스트비프와 양갈비 로스트 등의 새로운 메뉴들이 추가 구성되는 더 파크 '스페셜 데이'로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적용해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Ladies' Celebration)'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디럭스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패키지는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1인 △스페셜 디너 3인 특전이 추가된다.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2월24일과 25일, 31일은 이용이 제한된다.

더 플라자 호텔은 '프리티 우먼'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꾸린다. 패키지는 △딜럭스 트리플룸 1박 △겟잇 뷰티 박스 3개 △바니 헤어 밴드 3개 △화이트 와인&과인&치즈 플레이트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에릭케제르 수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3인 세트다.  

패키지 이용고객들은 추가적으로 각종 뷰티 아이템과 헤어스타일러 2종 대여는 물론, 최고층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유로운 퇴실을 배려해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할 수 있다. 

한성희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팀장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호텔 레스토랑으로 식사 모임 문의가 잦아지고 있다"며 "특히 나이대와 상관없이 여성들을 위한 모임 문의가 늘어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