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재료 맛·풍미 살리는 '접이식 와이드그릴' 출시

상하양면 그릴 방식으로 용도에 따라 구이·토스팅 가능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18 16:03: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기존 그릴대비 보관 공간을 줄여주면서 전통적인 명절 전요리 및 삼겹살구이까지 가능한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모델명: PG-100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상하양면으로 부착된 양면그릴 방식으로 용도에 따라 구이 및 토스팅이 가능하다. 상하 양면의 그릴면이 서로 접히게 설계, 음식 양면을 동시에 익힐 수 있다.

두께가 두꺼운 요리의 경우에도 재료 속까지 열이 골고루 전달돼 빠른 시간안에 조리가 가능하다. 그릴면을 펼쳐 사용할 경우 넓은 와이드 면을 이용해 한번에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하다. 다양한 재료로 만든 요리를 식지 않게 완성할 수 있다.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주물방식의 플레이트로 열 보존율이 뛰어나 고기와 생선을 조리할 때 재료를 골고루 익혀준다. 요리 재료에 적합한 양면그릴의 높이를 설정 할 수 있어 전통적인 그릴요리부터 스테이크, 통삽겹살, 생선구이, 파니니 등 다양한 요리 재료에 최적화된 조리법으로 설정할 수 있다. 가격은 소비자가 15만8000원.

한편 한경희 접이식 와이드그릴은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 오는 24일 오후 3시40분부터 4시40분까지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