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호타이어, 신개념 테마파크 엘리펀시아에 홍보관 오픈

'캐릭터 마케팅' 다각적 실시…대중적 이미지 고객과 활발한 소통

노병우 기자 기자  2014.11.13 16:52: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호타이어(073240)는 제주에 위치한 신개념 테마파크인 '엘리펀시아(Elefunsia)'에 금호타이어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엘리펀시아'는 美 폭스사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아이스에이지 키즈 카페와 움직이는 동물 모형을 전시한 동물테마파크 및 기업 홍보관 등으로 조성된다.
 
특히 엘리펀시아 내 유일한 기업 홍보관인 금호타이어 홍보관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친근한 분위기와 타이어의 특성을 살린 구조물을 배치해 아늑한 휴식 공간으로 마련됐다.
 
이처럼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캐릭터의 힘은 기업이나 제품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압축하고 상징화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는 것에서 나온다"며 "금호타이어는 빅모델보다 캐릭터 같은 대중적인 이미지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 엘리펀시아 홍보관 오픈 역시 가족들이  캐릭터와 타이어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