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롯데홈쇼핑 론칭

냉동실부터 전자레인지·오븐조리까지 안심 사용, 깔끔한 상차림 가능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13 13:55: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현대인들의 간편 조리 및 세련된 상차림까지 도와주는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을 홈쇼핑에 론칭한다.

17일 오후 5시40분부터 60분간 최근 악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인 이유리씨와 함께 '떴다 이유리'라는 타이틀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론칭한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됐다.

오븐조리까지 가능한 기능성 내열유리용기로 제품 몸체에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해 냉장, 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도 가능하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이뤄진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몸체는 냉동실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용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오븐요리와 홈베이킹에도 쓰이도록 정사각, 직사각, 원형 용기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으로 구성했다.

비비드한 색상의 실리콘 뚜껑 또한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고 사용하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준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웨이브스팀홀 170ml 소용량부터 1.1L 대용량까지의 본구성에 계란찜기, 오븐용기,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레시피북 등을 추가, 총 23종을 9만98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내열유리 4인조 티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