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샘표 "직장인·학생 여러분, 아침 거르지 마세요"

윈도우 베이커리와 함께 하는 '굿모닝, 폰타나' 이벤트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11 16:00: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폰타나(Fontana)가 서울 시내 5개 유명 윈도우 베이커리(동네빵집)와 함께 빵을 구매하면 폰타나 컵수프를 증정하는 '굿모닝, 폰타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는 유럽 정통의 '루(Roux) 방식'으로 만들어 맛이 깊고 진한 폰타나 컵수프를 알리고, 출근과 입시 준비 탓에 바빠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폰타나 컵수프는 건더기에 국내산 양송이와 구운 양파 등 원재료가 풍부하게 들었다.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합성착향료, 가공유크림 등을 넣지 않아, 건강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안성 맞춤이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스푼이 내장된 컵 타입의 패키지로 구성돼 뜨거운 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9일까지 서울 시내 △오월의 종(이태원) △라몽떼(자양동) △뺑드빱바(신사동) △브레드 랩(여의도) △올드크로와상팩토리(홍대) 5개 윈도우 베이커리에서 전개된다. 해당 매장에서 빵을 구매하면 폰타나 컵수프 2종(피에몬테 스타일 양송이크림, 프렌치 스타일 어니언크림) 중 1종을 증정한다.
 
폰타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베이커리에서 빵을 구매하는 총 2000명에게 폰타나 컵수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