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리아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中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상 수상

중국 미용 전문가와 소비자가 뽑은 최고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정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11 15:34: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 대표브랜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가 5일 중국 패션뷰티 매체 PCLady가 주최하는 뷰티HIGH행사에서 '2014 안티에이징 에센스 최고 인기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 내 약 100명 미용 및 패션계 인기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패션을 주제로 진행됐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제품테스트 △소비자투표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오픈마켓인 티몰(T-Mall) 검색 수 △화장품전문지 설문조사 △전문가평가, 다섯 가지 방면에서 경쟁제품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피부톤 개선 △항산화 효과 △피부보습 △세포활성화 △피부 재생 등에서 약 40명의 미용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건국 코리아나화장품 부사장은 "향후 중국 내 고객에게 라비다와 자인 브랜드를 통해 유통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인이 선호하는 골드색상의 패키지를 앞세운 로컬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력 제품을 소개해 중국 화장품 시장을 석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코리아나 프리미엄)를 포함해 약 100품목을 중국 현지 주요 백화점 5곳과 화장품 전문점 200점, 온라인 등에서 유통·판매하며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