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자사의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Return of 777! 미션 7가지를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션7가지를 달성하라’는 7가지 주어진 미션(블록 7개, 리바운드 7개, 어시스트 7개, 스틸 7개, 득점 7점, 7경기, 7승리)을 달성할 때 마다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4일부터 5월 2일까지 4주간 일주일 단위로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와 함께 7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포인트 외에도 자동으로 상품에 응모되는 더 큰 행운이 주어진다. 미션을 모두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DSLR 디카 4대, 닌텐도 DS 40대, 캐쉬 및 포인트를 증정하는 것. 미션을 달성 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 및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FS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지난해 실시한 미션777 이벤트의 유저 호응이 너무 좋아 그 성원에 보답을 드리기 위해 다시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도 오픈 3일만에 참여자가 9만명이 넘어서는 등 호응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오전 9시에 미션이 초기화 되며, 그 주차 상품 당첨자는 금요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http://www.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