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가 제1회 아가방 캐릭터 및 로고체 디자인 공모전’의 시상식을 6일 서울 역삼동 아가방앤컴퍼니 본사에서 개최했다.

‘제1회 아가방 캐릭터 및 로고체 디자인 공모전’ 금상 수상작
‘제1회 아가방 캐릭터 및 로고체 디자인 공모전’은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코자 진행됐다.
수상은 금, 은, 동상 각각 1명과 입선 10명으로 총 13명의 작품이 선정됐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공모결과, 금상 최수용(남, 캐릭터 디자이너)씨, 은상 김영주 외 2명(여, 울산대 시각디자인학과)팀, 동상 최미영(여, 유아 교육지 편집디자이너)씨를 선정해 각각 4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특히 금상 수상작 ‘아가방 프렌즈’는 향후 아가방앤컴퍼니 대표 브랜드 아가방의 의류 및 용품 디자인에 적용돼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제1회 캐릭터 및 로고체 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디자인 자격을 가진 개인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유아의류에 적용할 수 있는 아가방의 캐릭터 및 로고체 디자인 부문으로 진행됐다.
아가방앤컴퍼니 구본균 대표는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 높은 참여율로 유아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어 뜻 깊었다” 며 “아가방앤컴퍼니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신선한 아이디어의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유아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이미지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