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kr)은 오는 4월 9일부터 2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여성환경연대 홈페이지를 통해 ‘풀무원 아토피 캠페인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행사는 풀무원의 중장기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토피 캠페인’의 참신한 슬로건을 확보하고 활동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이 오랫동안 지켜갈 사회공헌활동의 주제로 아토피 어린이 지원을 선택한 것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아토피 어린이의 급격한 증가가 각종 화학첨가물과 같은 반(反)로하스적인 먹거리와 생활 환경에서 기인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공모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슬로건과 그 의미를 설명란에 작성하면 되며, 한사람이 최대 3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1등인 로하스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유기농 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올가 포인트가 주어지며, 이밖에 아토피 피부용 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의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당선자 발표는 4월 25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 남승우 사장은 “아토피 어린이의 증가는 아토피를 앓고 있는 어린이뿐 아니라 각 가정과 사회 전체의 큰 걱정거리”라며 “유기농 식품을 지원하고 바른 식생활 정보를 전달하는 ‘풀무원 아토피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아토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