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창 장식은 실내 인테리어에 있어서 작은 요소지만 그 효과는 상당히 크다. 창을 어떻게 장식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람의 생활까지 바뀔 수 있다.
햇쌀이 빛나는 하루, 실내 분위기와 공간에 맞는 나만의 색다른 창문 장식을 어떤 제품으로할까?
1) 아늑한 공간연출 커튼
창꾸미기의 대표적인 커튼으로 우아한 공간연출을 해보자. 겉지커텐과 속지커텐을 이중커텐으로 꾸미는게 효과적이다. 평소에는 은은한 빛 가림으로 연출해주고, 낮에 T.V를 볼 땐 조금 도톰한 원단 겉지 커텐으로 T.V 화면에 빛의 얼비침을 방지 해준다.
2) 로만쉐이드
위로 접어 올라가는 로만쉐이드식의 커텐은 안방 창문에 깔끔하면서 아늑한 공간연출을 해준다.
3) 롤스크린
위아래로 말아 올리고 내리는 형식의 제품 작동이 간편하다. 요즘 유행하는 꽃무늬 벽지에 발맞추어 롤스크린 분야도 꽃무늬의 디자인이 유행이다.
거실이나 작은방 창문에 화려한 꽃무늬로 디자인한 롤스크린으로 멋진 창꾸밈을 해보자.
아이방 창문은 꿈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캐릭터 이미지 롤스크린과 세계지도 롤스크린으로 넓은 세상을 향한 꿈을 심어줄 수 있어 공부방의 의미를 살려 줄 수 있다.
4) 우드 브라인드
커텐 대용으로 인기 만점! 채광조절이 확실하여 불필요하게 이중커텐이 필요없다.
기존 퍼블릭 커튼은 주기적으로 세탁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우드 브라인드 청소는 간편하게 먼지 털이개나 걸래로 쓱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거실, 안방, 서재, 컴퓨터방, 작은방 어느 곳에 설치해도 자연스럽다.
5) 콤비 롤스크린
새로운 개념의 두겹원단이 엇갈리게 움직일 수 있어 기존 롤브라인드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실내에선 외부를 조망 할 수 있으면서 외부의 시선을 차단하면서 실내 환기도 동시에 할 수 있다.
6) 플리티드 & 허니콤 쉐이드
시스템창문의 경우 커튼, 버티칼, 롤스크린 등 기존 브라인드 설치를 하려면 창문을 여는 형식이 기존창문과 다르기 때문에 창문과 20cm 정도 떨어져서 설치해야만 제품과 걸리지 않는다. 미관상도 안좋고 제품작동의 불편함을 감수해야한다. 창틀 안쪽에 설치함으로서 창문과 같이 움직이는 플리티드 및 허니콤 쉐이드는 깔끔한 창문 장식이 가능하다.
오렌지, 블루, 엘로우, 핑크색상은 아이방 벽지 및 가구색상에 맞추어서 선택하면 좋다.
화이트, 아이보리 월넛 등의 칼라는 거실, 안방 및 서재에 어울린다.
제품설치사진 제공 및 제품관련 정보 (
www.dh88.net) 창꾸밈 동하커텐&브라인드 (제품문의 : 02-587-9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