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보온성·디자인 결합한 '아디퓨어 헤비다운 재킷'

아디다스 골프, 캐주얼룩 연출 가능한 모던 디자인

김경태 기자 기자  2014.11.07 09:03: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심한보)가 뛰어난 보온성뿐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가미한 감각적 디자인의 겨울철 점퍼 '아디퓨어 헤비다운 재킷'을 선보인다.

아디퓨어 헤비다운 재킷은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겨울용 점퍼로, 신체 구조에 맞게 입체감을 살린 엔지니어드 커팅을 적용해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골퍼의 유연하고 자유로운 동작에 불편함이 없도록 골퍼의 움직임을 분석한 절개 라인을 활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겨울철 재킷에 걸맞게 덕다운 충전재를 강화해 보온성을 살려 한파나 영하의 날씨 등 강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또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는 하이 넥라인은 외부의 찬 공기를 완벽 차단하고 체온유지를 돕는 첨단 발열소재를 사용, 보온성을 극대화해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많이 신경써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했다. 아디퓨어 헤비다운 재킷은 수납이 용이한 4개의 아웃포켓을 넣어 실용성을 높였고 모자안감과 지퍼, 스냅 등에 배색을 넣은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모노톤인 그레이, 네이비, 블랙 색상인 만큼 무난한 느낌을 줘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아디다스골프 관계자는 "여성용 헤비다운 재킷은 덕다운 충전재와 헤더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모두 겸비했다"며 "특히 여성용은 엉덩이를 덮어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길이를 늘린 넥 라인으로 방풍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