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화살을 쏩니다"

큐피드 화살 모티브로 트렌디한 제품 선보여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1.05 16:26: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에 맞춰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위트있는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큐피드의 화살로 마음을 빼앗다'라는 콘셉트로 '썸남&썸녀' '괴도&탐정' 등 캐릭터를 적용했다. 제품의 모양은 단순한 막대모양을 탈피해 화살촉 모양의 막대과자로 차별화했다.
 
대표제품으로는 △헤즐넛크런키 △카페라떼 △밀크 △세서미 4종으로 구성된 '러브메신저'와 큐피트의 화살 모양으로 디자인된 '롱롱 초코크러스크'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해당 제품 구매 때 해피포인트앱 이용고객은 10%, 신한카드 고객은 최대 15% 더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 번호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 커플링, 메가박스 부띠끄 M 커플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