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리얼 에스프레소 '맥심 T.O.P'가 바쁜 일상으로 열정의 꿈을 잊고 지내는 소비자를 위해 23일까지 '맥심 T.O.P 열정 키워드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T.O.P 열정을 채우다' 콘셉트의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열정 키워드 찾기' 이벤트와 '열정 한 마디 공유하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바쁜 현대인들의 열정을 일깨워주는 도우미로 나서게 되는 이번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이벤트 페이지(http://www.maximtop.co.kr) 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신이 잊고 있었던 열정이 담긴 키워드를 찾아 선택 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자신의 모습을 똑같이 닮은 3D 피규어, 2등에게는 자신이 선택한 열정 키워드가 새겨진 패션 물병(Passion Bottle)를 증정한다. 또 '열정 한마디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맥심 티오피 기프티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