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오리온(회장 담철곤)이 내달 7일까지 '핫브레이크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
주제는 'HOT한 에너지 충전'이라는 핫브레이크의 브랜드 콘셉트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다. 응모 분야는 마케팅 기획안, 미디어 제작물 2개 부문이다.
2년제 이상의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hotbreak-competition.com)를 참조하면 된다.
제일기획과 함께 심사를 거쳐 12월19일 7팀을 선발,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오리온 인턴십 기회를 준다. 또 입상자 전원에게는 오리온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