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빛소프트, 4월 5일 네오스팀데이 이벤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05 17:37: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신개념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네오스팀데이(이하, 네오데이)를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네오스팀’은 4월 5일에 숫자 4(네)와 5(오)가 들어간다고 하여 작년부터 네오데이로 지정, 이를 기념해왔다. 올 해로 두 번째 네오데이를 맞이한 ‘네오스팀’은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봄의 기운을 모아라’ 이벤트에서는 필드에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봄의 기운’ 아이템이 드롭된다. ‘봄의 기운’ 아이템을 모아 이를 NPC에게 가져다 주는 유저들에게는 그 개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말엔 죽어도 좋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주말 동안은 캐릭터가 사망하더라도 경험치 손실이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네오스팀’은 ‘네오데이기념 프리미엄 아이템 판매’ 이벤트를 실시, 4월 10일까지 평소에는 구매할 수 없는 ‘장인의 축복’을 판매한다. ‘장인의 축복’은 무기 제련값을 +7까지 안전하게 제련해주는 프리미엄 아이템이다.

한편, ‘네오스팀’은 다음 주부터 저레벨과 중레벨 유저들을 위한 컨텐츠를 보강, ‘네오스팀 진화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네오스팀’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및 다양한 컨텐츠의 추가함으로써 특정 레벨에 국한되지 않은 폭 넓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지금까지 ‘네오스팀’ 유저들이 보내온 건의사항들을 반영해 유저 맞춤형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