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호텔 '디어 샤롯데' UCC 공모전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1.03 14:4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호텔(대표이사 송용덕)은 오는 12월15일까지 디어 샤롯데(Dear Charlotte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롯데호텔 담당자 메일(hotelevente@lotte.net)로 참가 신청을 하면 원곡 악보가 제공된다. 롯데 헌정곡 '디어 샤롯데'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해 영상을 유투브에 올린 뒤 해당 링크를 롯데호텔 담당자 메일로 다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디어 샤롯데 연주 동영상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UCC 공모전은 음반을 발매하지 않은 소속사가 없는 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피아노를 비롯해 모든 장르로 출품할 수 있으며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당선자 발표는 내달 29일 롯데호텔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심사는 원작자인 스티브 바라캇의 평가 70%, 페이스북 추천 수를 포함한 기타 심사인단 평가 30%가 반영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1000만원 상당의 야마하 제품 등으로 구성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된다.

1등 1명에게는 △롯데호텔괌 3박 숙박권 △2인 왕복 항공권 △스티브 바라캇 국내 콘서트 협연 기회 △500만원 상당의 야마하 피아노가 제공된다. 2등 2명에게는 △롯데호텔제주 2박 숙박권 △2인 왕복 항공권 △야마하 오디오가, 3등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상품권 △야마하 헤드폰이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티브 바라캇의 CD가 전달된다. 수상곡은 음원사이트 판매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