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플러스 '김장 기획전' 최대 40% 할인

올 김장 관련매출 150% 신장 예상…물량확보·품질관리에 만전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1.03 09:58: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은 김장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절임배추와 건고추, 고춧가루, 김치냉장고 등 김장 관련 모든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절임배추와 김치 양념은 신한·삼성·현대·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때는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전국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통해 5일까지 주문하면, 전용 배송기사가 원하는 날짜에 직접 배달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절임배추 산지와 생산 시설을 엄선해 다양한 산지의 우수한 품질의 절임배추를 산지에서 직접 택배로 발송하는 '산지직송 상품'도 마련했다. 산지직송 절임배추는 이달 한 달간 특가에 판매하고, 브랜드 포기김치 또한 최대 40% 할인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몰에서는 유명 브랜드 김치냉장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3일부터 3주간 열리는 '김치냉장고 파격 특가전'에서는 냉장고 브랜드(삼성·LG· 딤채)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신용카드(△신한 △KB △BC △현대 △삼성 △롯데 △하나SK)로 결제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한, KB, 현대카드로 결제 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김장에 필요한 용품들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브랜드 김치통 4개 이상 구매 시 고무장갑을 증정하고, 김장 시 필요한 칼, 강판 등을 최대 40% 싸게 들여갈 수 있다.
 
홈플러스 측은 "매년 절임배추 구매 수요가 늘고 구매 만족도 또한 90% 이상으로, 올해 김장 관련 온라인 매출 비중이 지난해 대비 150% 신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물량 확보 및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