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새우깡, '맛'과 '멋' 새로워졌다.

포장디자인 고급화로 리뉴얼, 대표 스낵 위상 표현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0.28 11:08: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은 28일, 맛과 포장을 리뉴얼한 새우깡을 출시했다.

새로워진 새우깡은 더 바삭하고 맛이 좋아졌다. 농심은 봉지당(90g 기준) 새우의 함량을 8.5%로 늘려, 생새우 풍미를 풍부하게 했다.

새우깡에는 군산 앞바다에서 잡힌 꽃새우가 들어가며 기존 새우함량은 7.9%였다. 여기에 농심은 최적의 재료 배합률로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새우깡의 상징인 빗살무늬도 더 선명해졌다.

디자인은 단순함과 고급스러움을 지향했다. 새우깡의 상징인 주황색 포장 디자인은 유지하되 제품 상단과 하단에 금색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는 크게 했다.

국내대표 스낵이자 전세계 75개국에 수출되는 새우깡의 위상을 감안, 간결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했다.

한편, 새우깡 포장 디자인 개선은 출시 40주년이었던 지난 2011년, 맛 개선은 2009년도에 이뤄진 바 있다. 가격은 90g 한 봉지에 1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