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여행전문가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홍성근, www.modetour.com)가 오는 5일(목요일) 새벽 0시 50분부터 2시까지 1시간 10분동안 CJ홈쇼핑을 통해 ‘ 발리 노보텔 코렐리아 베노아 5일/6일 상품을 699,000원에 판매한다. (무이자 6개월 할부결재 가능)
4월10일부터 5월31일까지 3박 5일 상품은 매주 목/금요일 출발, 4박 6일 상품은 매주 화요일 출발로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직항으로 출발한다.
울루와뚜 절벽사원 및 에메랄드빛 인도양의 푸른 해변이 아름다운 양양비치 관광, 따나롯 해상사원, 우붓지역 관광이 기본 포함이며 추가 특전으로는 노보텔 호텔디너쇼1회, 발리의 캐러비안배이로 통하는 워터봄파크, 발리 지압맛사지1시간이 포함되며 기념품으로 각 객실당 아로마오일세트가 증정된다.
노보텔은 다양한 데일리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 밤 레스토랑 앞의 무대에서는 하와이언 댄스, 발리 댄스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리조트에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기며 100%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신들의 낙원’ 세계 4대 휴양지로 손꼽히는 발리는 가족과 연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휴양지로 한국에서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과 ‘굿바이 솔로’의 배경지로도 유명하다.
누사두아 지역의 탄중 베노아에 자리하고 있는 노보텔 코랄리아 베노아 발리(Novotel Coralia Benoa Bali)는 아코르 그룹(Accor Group)의 노하우가 집약된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곳. 태국의 한 유명 건축가에 의해 설계된 건축양식으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눠진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발리 전통가옥의 스타일로 각각의 룸은 발코니 또는 작은 정원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