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U '독도 홍보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이벤트 참여자 36명, 추첨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0.23 09:29: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이달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지난 21일부터 '독도 홍보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독도가 아직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임을 모르는 외국인들 대상으로 만들어진 '독도 홍보 동영상'이 일본에서 제작된 홍보 동영상에 비해 조회 수가 크게 뒤처진다는 사연을 접한 후 적극적인 국민 참여를 위해 기획했다.
 
   CU가 '독도 홍보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BGF리테일  
CU는 '독도 홍보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BGF리테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CU SNS 채널(페이스북·블로그·카카오스토리)를 친구(이웃) 추가한 후 '독도 홍보 동영상' 공유와 함께 독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총 36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1만·3만원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8일 CU SNS 채널에서 공지된다.
   
민승배 BGF리테일 사업지원실장은 "대한민국 국민의 참여를 통해 '독도 사랑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1등 편의점에 걸맞은 공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