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기수 농협 축산경제 대표 "우유 사랑이 곧 가족 사랑"

농협중앙회, 우유 소비 촉진 '전국주부탁구대회' 개최

이종엽 기자 기자  2014.10.22 18:50:10

기사프린트

 

  좌측 부터 이기수 농협 축산경제 대표, 김택수 탁구 국가대표팀 감독 © 농협중앙회  
좌측부터 이기수 농협 축산경제 대표, 김택수 탁구 국가대표팀 감독. © 농협중앙회

 

[프라임경제] 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는 '제4회 우유사랑 가족사랑 전국 주부탁구대회'를 농협 안성팜랜드 아그리움에서 개최했다 22일 밝혔다.

농협 축산경제 사업부문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평소 우유를 주로 구매하는 주부들에게 감사와 함께 우리 우유를 계속 애용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됐다.

이날 전국에서 모인 주부 생활 탁구 동호인 600여명이 참여해 틈틈이 익혀온 실력을 뽐냈다. 또한 별도 마련된 행사장에는 2014년 세계학교우유의 날 수상작 전시와 우유요리 전시, 우유 요리 레시피 제공, 다양한 우유 요리 시식 행사, 우유를 제대로 마시는 방법 등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경품행사도 진행됐다.

최근 원유생산 과잉 및 소비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지난 2002년 이후 12년 만에 우리나라 분유 재고량이 최대치를 기록하는 등 낙농농가 및 어려움 속에 개최된 이번 대회에 김택수 탁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주세혁 선수가 참석해 주부 탁구 동호인 들을 격려하고 참석자들에게 우리 우유 소비촉진을 홍보했다.

이기수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우유를 마시는 것은 건강을 선택하는 것이고 우유를 사랑하는 것은 가족을 사랑하는 것"이라며 "주부들의 변함없는 사랑의 손길이 이어져 낙농가들에게 큰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