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예매를 단독 오픈하면서 '야구여신' 최희가 모델로 등장하는 TV 광고를 선보인다.
최희는 이번 새로운 G마켓 광고에서 ‘야구여신’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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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이 방송인 최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 G마켓 |
G마켓은 새 광고와 함께 그 날의 홈런 개수에 따라 치킨 할인율이 커지는 '홈런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래오래' 치킨을 홈런 1~2개 시 10% 할인된 1만5300원, 3~4개 시 30% 할인된 1만1900원, 5개 이상 홈런이 나오면 절반가격인 8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에서 '홈런특가'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포스트시즌 단독 예매처로서, 일년 중 가장 큰 야구 축제인 포스트시즌 기간 야구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플레이오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