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차이코프스키 협주곡 콘서트' 의전차량 지원

의전차량 QX60 하이브리드·Q70…다양한 문화공연 후원 지속할 것

노병우 기자 기자  2014.10.16 11:14:55

기사프린트

   ⓒ 인피니티  
ⓒ 인피니티
[프라임경제] 인피니티는 오는 29일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차이코프스키 협주곡과 함께하는 로맨틱 콘서트'를 공식 후원,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낭만주의 작곡가인 차이코프스키의 협주곡들이 연주된다. 특히 차이코프스키 콩쿨에서 우승 및 입상한 3인의 연주자들도 내한해 카자흐스탄의 아스타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감동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내한하는 첼리스트 키릴 로딘(Kirill Rodin)과 피아니스트 블라드미르 옵치니코프(Vladimir Ovchinnikov)는 국내 최초 7인승 하이브리드 모델인 QX60 하이브리드를, 카자흐스탄의 국민 예술가인 바이올리니스트 아이만 무싸하자예바(Aiman Mussakhajayeva)는 인피니티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 Q70을 내한기간 의전차량으로 이용한다.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인피니티의 고품격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번 콘서트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 및 국내외 명사의 활동 지원을 이어나가는 등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공연 △전시 △패션쇼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를 후원하는 문화 마케팅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지고 있다.